최종편집 : 2025-05-11 | 오후 04:41:51

 
검색
정치/지방자치사회/경제교육/문화농업/환경기관 동정오피니언기획/특집지방의회

전체기사

학교소식

교육

문화/예술

패션/디자인

스포츠

축제/관광

포토뉴스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갤러리

뉴스 > 교육/문화 > 축제/관광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봉화 분천역, 오는 23일부터 한달간 여름 산타마을 개장

2016년 07월 20일 [경북제일신문]

 

ⓒ 경북제일신문

백두대간의 절경을 간직한 청정 여행지 경북 봉화의 분천역이 ‘한 여름의 산타마을’로 또 다시 변신한다.

오는 23일부터 8월 21일까지 30일간 분천역에 여름의 크리스마스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여름 산타마을이 운영된다.

분천역 산타마을은 코레일과 경상북도 봉화군이 함께 산타를 주제로 한 테마역을 조성하여 2014년 겨울부터 운영한 대표적인 계절 축제다.

작년 4만 3천명이 방문한 여름 산타마을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올해에는 ‘여름’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시원한 느낌의 산타 조형물을 추가하고 각종 야생화 등으로 꾸며 여행객을 맞는다.

특히, 더위를 식히는 물안개터널을 새로 만들고 이글루 모형의 터널도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반바지 차림의 산타 모형 러브 포토존과 약 80m 길이의 레일바이크를 형형색색의 바람개비로 새로이 꾸몄다.

산타 소망우체통에 소망을 적은 편지를 넣으면 크리스마스 때 보내주고,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윷놀이, 투호 체험 코너와 옛 향수를 느끼게 하는 달고나, 쫀드기 등 지역 주민들이 운영하는 추억의 먹거리 장터도 새롭게 선보인다.

산타마을 운영 기간 동안 분천역에는 중부내륙관광열차 O-트레인과 백두대간협곡열차 V-트레인 등 관광전용열차와 무궁호가 하루 14회 정차한다.

분천역 여름 산타마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주요 역 여행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북제일신문 기자  
“밝은 생각 / 좋은 소식”
- Copyrights ⓒ경북제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제일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경북제일신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대구시, 자매도시 히로시마 공식

구미시, 카드수수료 최대 50만

안동시, ‘찾아가는 현장소통 간

봉화군, 문체부 계획공모형 지역

2025영주 한국선비문화축제,

봉화군보건소, 제53회 보건의

“구미시엔 다신 안 와”…구미시

경북도, ‘중증 환자 전담구급차

박현국 봉화군수

영천시, 민·관 합동 전통시장

전국지역신문협회 회원사

회사소개 - 인사말 - 연혁 - 조직도 - 임직원 - 편집위원회 - 운영위원회 - 자문위원회 - 광고비 안내 - 광고구독문의 - 후원하기 - 청소년보호정책

주소 : 대구시 달서구 감삼남1길 81. 3층 / 발행인·편집인: 정승민 / 제보광고문의 : 050-2337-8243 | 팩스 : 053-568-8889 / 메일: gbjnews@naver.com
제호: 경북제일신문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대구 아00021 (등록일자:2008년6월26일) / 후원 : 농협 : 351-1133-3580-53 예금주 : 경북제일신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현우
Copyright ⓒ 경북제일신문. All Rights Reserved. 원격